◆ 오늘, 볼만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 감독 : 조시 쿨리 /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 상영시간 : 104분 / 수입·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 : 9월25일
로봇 액션영화의 신기원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아온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프리퀄(전편보다 시간적으로 앞선 이야기) 작품. 실사가 아닌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에서 새로움을 더한다. ‘트랜스포머’의 주인공이지만 서로 치열한 극한의 대결을 벌인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으로 각각 거듭나기 전 오라이온 팩스와 D-16을 내세운다.
사이버트론 행성의 지하 광산에서 일하는 오라이온 팩스와 D-16은 변신을 하지 못하는 하급 로봇이다. 훗날 범블리로 변신하게 될 쾌활한 수다쟁이 B-127, 카리스마 넘치는 엘리타 원과 함께 출입이 금지된 지상세계로 향한다. 지상에서 잠들어 있던 알파 트라이온을 만난 뒤 잠재된 변신 능력을 얻지만, 이후 거대한 사건이 닥쳐온다.
영화는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로봇 캐릭터들의 생생함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카트론 또는 오토봇과 디셉티콘으로 성장해가는 캐릭터들의 서사는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채 펼쳐내지 못한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에게 신선함을 안겨준다. 적절한 유머와 호쾌한 액션까지 곁들이면서 영화는 관람 몰입도를 높인다.
2020년 ‘토이 스토리 4’로 미국 아카데미 장편애니메이션상을 거머쥔 조시 쿨리 감독 연출로, 크리스 헴스워스와 스칼렛 요한슨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