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배우로 불리며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배우 이장우는 최근 ‘살크업’을 해 ‘전현무 닮은꼴’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에도 성공한 모습을 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이장우. 살은 쪘지만 이 친근한 이미지로 애니메이션 주인공 목소리 연기까지 하게 됐다는데. 이장우가 참여한 작품은 가필드의 모험을 그린 ‘가필드 더 무비’다.
세상 밖으로 나선 집냥이 ‘가필드 더 무비’
◆ ‘가필드 더 무비’
영화 ‘가필드 더 무비’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고양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
작품에는 배우 크리스 프랫, 사무엘 L. 잭슨, 니콜라스 홀트 등 할리우드의 쟁쟁한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국내 목소리 연기는 이장우가 맡았다. 이장우는 극중 가필드 목소리를 연기한다.
영화는 집냥이 가필드를 비롯해 그의 길냥이 아빠 빅, 반려견 오디 그리고 다정한 집사 존까지 각양각색 캐릭터들이 모여 이야기를 펼친다. 이들은 가필드의 평화로웠던 하우스 라이프부터 얼떨결에 시작한 험난한 길바닥 어드벤처까지 동행하며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감독: 마크 딘달 / 목소리 출연: 크리스 프랫, 사무엘 L. 잭슨, 니콜라스 홀트, 이장우(국내) / 배급: 소니 픽쳐스 / 러닝타임: 100분 /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 개봉: 5월15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