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무비레터 #49번째 편지] 어린이날 황금연휴에 뭘 볼까??
[맥스무비가 구독자 여러분께 보내드리는 #맥스무비레터에 실린 기사입니다]
?어린이날 황금연휴에 뭘 볼까?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5월은 직장인들에게 한 줄기 빛과 같은 달이 아닐까 하는데요. 5월4일부터 시작되는 연휴를 지나 15일 부처님 오신 날까지, 그야말로 황금연휴가 펼쳐집니다. 이번 주 맥스무비레터는 연휴 때 볼 만한? 작품들을 소개하고, 요즘 극장가의 활력소! ‘범죄도시4’ 흥행을 둘러싼 이야기를 준비했어요.
?OTT 시리즈·영화 중에 고민이라면?
장르도, 소재도 다양한 작품들이 현재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플랫폼에서 공개 중입니다. 너무 많은 신작에 “뭘 봐야 할까?” 고민이 깊은 독자님들에게 대담한 설정의 시리즈부터 매력적인 만화 원작 영화까지 참고하면 좋을 리뷰를 소개해 드려요.
? ‘종말’이라는 비극에도 ‘바보’처럼 살아가는 사람들 #종말의바보
? 완전한 ‘지배종’을 꿈꾸는 한효주의 대담한 도전 #지배종
? 웃기고, 진지하고…스즈키 료헤이의 원맨쇼 #시티헌터
?♀️화제의 감독과 배우들의 다음 행보는?
‘1000만 클럽’에 가입한 ‘파묘’의 장재현 감독부터 ‘tvN 역대 시청률 1위’의 기록을 쓴 ‘눈물의 여왕’ 배우들까지. 엄청난 성과를 거둔 이들의 차기작이 윤곽을 드러냈어요. “늘 진화하고 싶다”던 장재현 감독, 화제성 만발 ‘눈물의 여왕’ 주역들의 차기 작품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 가능해요!
? 장재현 감독 “‘파묘’ 속편 NO! 뱀파이어 영화 개발 중”
? 김수현부터 이미숙·박성훈까지, 차기작 총정리.zip
?흥행의 방으로~ ‘범죄도시4’ 둘러싼 비하인드
압.도.적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겠죠? ‘범죄도시4’가 개봉 9일 만인 5월2일 600만을 돌파했어요. 박지환은 ‘폴리스 다크 아미’로 맹활약했어요. 혹시 ‘범죄도시’ 시리즈 전편은 모두 신인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는 사실 아시나요? 5편은 2025년도에는 못 볼 수도 있다는 아쉬운 전망까지, ‘범죄도시4’를 둘러싼 여러 이야기를 살펴봤어요.
? 장이수,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 ‘범죄도시’ 만나고 신인감독 성공시대 시작됐다~
? 그래서 ‘범죄도시5’는 언제 나온다고요?
? ‘목화솜 피는 날’ ‘디피컬트’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세월화 참사 10주기 영화 ‘목화솜 피는 날’과 파리지앵 3인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 ‘디피컬트’ 시사회에 구독자님을 초대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 그 자체✔️ 시사회·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시면 응모 완료입니다.
맥스무비레터 구독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