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전 세계 63개국 박스오피스 1위, 전 세계 35개국에서 블룸하우스 역대 최고 흥행 기록 등 압도적 흥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가 드디어 국내 개봉했다.
귀여운 마스코트들의 실체는 과연? 영화 ‘프레디의 피자가게’
‘프레디의 피자가게’는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에서 야간 경비를 서게 된 마이크가 피자가게 마스코트들의 기괴한 실체를 목격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아이들의 실종 이후 폐업한지 오래된 프레디의 피자가게 그곳의 야간 경비 알바를 하게 된 마이크는 캄캄한 어둠만이 존재하는 줄 알았던 피자가게에서 살아 움직이는 피자가게 마스코트 프레디와 친구들을 목격한다. 그리고 어딘가 기괴하고 섬뜩한 프레디와 친구들이 실체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영화는 매 작품 신선한 설정과 독특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장르물을 완성하며 호러테이닝 명가로 자리매김한 블룸하우스가 동명의 인기 게임을 기반으로 그려낸 신작이다.
오싹함을 불러일으키는 마스코트 프레디와 친구들, 그리고 각자의 이야기를 지닌 캐릭터들과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 등이 흡입력 있게 다가온다.
감독: 엠마 타미 / 출연: 조쉬 허처슨, 엘리자베스 라일, 파이퍼 루비오, 매튜 릴라드 외 / 수입: 유니버설 픽쳐스 /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 러닝타임: 109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11월15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