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신작 ‘더 마블스’에서 주인공 브리 라슨은 박서준을 두고 “박서준은 내가 살면서 지금껏 같이 일해 본 사람 중 가장 유명인일 수 있다”며 연기 호흡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브리 라슨과 박서준은 영화에서 부부로 등장, 짧은 찰나의 시간이지만 임팩트 있는 모습으로 그려져 국내 팬들과 관객들은 흡족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서준의 마블 진출작… 영화 ‘더 마블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강력한 힘으로 은하계를 수호하는 최강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 캡틴 마블의 오랜 친구의 딸이자, 빛의 파장을 조작하는 히어로 모니카 램보. 최애 히어로 캡틴 마블의 열렬한 팬인 미즈 마블 카말라 칸.
캡틴 마블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냉혹한 크리족 리더 다르-벤의 영향으로 세 명의 히어로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서로의 위치가 뒤바뀌게 된다.
뜻하지 않게 우주와 지구를 넘나들게 되는 예측 불가하고 통제 불가한 상황 속, 다르-벤은 지구를 포함해 캡틴 마블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수많은 행성을 모두 파멸시키려 하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모인 팀 마블스는 하나로 힘을 모은다.
그 어떤 히어로 영화에서도 시도된 적 없는 스위칭 액션은 ‘더 마블스’의 가장 큰 관람 포인트다. 능력을 쓸 때마다 서로 위치가 바뀌는 설정 때문에 연출되는, 어떤 히어로가 나타나 어떤 액션을 펼칠지 모르는 예측 불가한 상황은 긴장감과 박진감을 불어넣는다.
감독: 니아 다코스타 / 출연: 브리 라슨, 테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자웨 애쉬튼, 사무엘 L. 잭슨, 박서준 외 / 수입 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러닝타임: 105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11월8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