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모든 재미를 알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오늘 뭘 볼까] 귀공자 김선호의 광기의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 ‘귀공자’
오늘, 볼만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 ‘귀공자’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며 병든 어머니와 살아가는 복싱 선수 마르코. 어머니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평생 본 적 없는 아버지를 만나러 한국으로 향하던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나 그를 추격하기 시작한다. 마르코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들며 숨통을 조여오는 귀공자를 필두로, 마르코를 집요하게 추격하는 재벌 2세 한이사, 필리핀에 이어 한국에서 우연히 마르코와 재회한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은 단 하나의 타겟을 쫓아 모여들고, 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과 광기 속 마르코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영화 ‘귀공자’는 ‘신세계’ ‘낙원의 밤’ ‘마녀’ 시리즈까지 한국영화계의 독보적인 ‘장르영화 마스터’로 자리매김한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다.
또한 배우 김선호의 스크린 데뷔작이다. 극중 김선호가 맡은 캐릭터이자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귀공자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 앞에 나타나 그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다.
‘귀공자’에는 김선호와 강태주를 비롯해 김강우와 고아라까지 출연해 극의 쫄깃한 긴장감을 더한다.
감독: 박훈정 / 출연: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 / 제작: 영화사 금월 / 배급: NEW / 개봉: 6월21일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러닝타임: 118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