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이슈 모음zip] 잭 블랙 8년만·강태오 복귀작·홍은채 급성 위염·지드래곤 컴백
일주일 동안 엔터테인먼트 전반에서 일어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합니다
●잭 블랙 ‘피식쇼’ 출격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이 개그맨 김민수, 이용주, 정재형을 만난다.
잭 블랙은 오는 7일 오후 6시 공개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콘텐츠 ‘피식쇼’에 출연한다.
잭 블랙과 ‘피식쇼’의 만남은 ‘쿵푸팬더4’의 개봉에 맞춰 성사됐다.
잭 블랙은 ‘피식쇼’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 만큼 유쾌한 입담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잭 블랙이 국내 예능이 출연하는 것은 ‘쿵푸팬더3’으로 출연했던 2016년 예능 ‘무한도전’ 이후 8년 만이다.
한편 잭 블랙이 주연한 ‘쿵푸팬더4’는 개봉 1주일 전부터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에 청신호를 켰다.
‘쿵푸팬더4’는 용의 전사 포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4월10일 개봉한다.
●’국민 섭섭남’의 복귀작은 ‘SNL 코리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국민 섭섭남 별명을 얻은 강태오가 전역 후 복귀작으로 예능을 택했다.
쿠팡플레이는 5일 “‘SNL 코리아’ 시즌 5의 7회 호스트로 강태오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강태오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군생활 중에도 ‘SNL 코리아’를 즐겨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다”며 “기다려준 대중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레전드 편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강태오는 지난 달 19일 만기 전역했다.
●르세라핌 홍은채 급성 위염
르세라핌 홍은채가 급성 위염에 걸렸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5일 “홍은채가 급성 위염 증세를 보여 병원 진료를 받았다”며 “의료진 소견에 따라 안정과 회복을 위해 이날 예정된 ‘뮤직뱅크’ MC에 불참하게 됐다”고 양해를 구했다.
홍은채는 지난해 2월부터 배우 이채민과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다. 이에 아일릿 윤아가 홍은채의 빈자리를 채웠다.
르세라핌은 오는 13일과 20일 미국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지드래곤 하반기 컴백 선언
빅뱅 리더 지드래곤이 올 하반기에 컴백한다.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3일 “지드래곤이 올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현재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드래곤은 이번 앨범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지난해 12월 빅뱅 데뷔 전부터 몸담은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AI 및 메타버스 사업에 주력하는 회사로, 지난 1월 지드래곤은 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에 참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