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드래곤 이주연 교제설 재점화
빅뱅 리더 지드래곤과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또 교제설에 휩싸였다.
이번 교제설은 27일 이주연의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인해 불거졌다. 해당 사진 속 이주연의 배경 뒤로 보이는 인테리어가 지드래곤의 집과 비슷하다는 팬들의 추측이 나오며 교제설이 제기됐다.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교제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두 사람은 2017년부터 수 차례 교제설의 주인공이 됐다. 그때마다 양 측은 “친한 동료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도경수 ‘말할 수 없는 비밀’ 디즈니+ 공개
도경수 주연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방구석 1열에서 만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오는 5월14일부터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피아노 선율을 매개로 시간을 초월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물.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지난 1월 개봉해 “원작의 감성을 간직하면서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82만명의 선택을 받았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인기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도경수와 안방극장에서 주목받은 원진아와 신예은의 주연으로 관심을 모았다.

●지창욱, 일본 팬미팅 성료
배우 지창욱이 일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창욱은 지난 18일과 19일 오사카와 26일과 27일 도쿄에서 팬미팅을 열고 총 1만6500명의 일본 팬들을 만났다. 일본어 ‘신이 나 마음이 들뜨는 모양’을 뜻하는 ‘우키 우키’라는 제목으로 열린 이번 팬미팅에서 지창욱은 가수 못지않은 라이브 실력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지창욱은 “이렇게 공연을 할 수 있는 건 팬들 덕분”이라며 팬들이 자신의 공연을 완벽하게 만들어줬다는 말로 박수를 받았다.
지창욱은 올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영화 ‘군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캔들’로 올 한 해도 바쁜 작품 활동을 펼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