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 볼만한 작품을 추천합니다.
감독 : 제임스 하위스 / 출연 : 라미 말렉, 레이첼 브로스나한, 로렌스 피시번 / 수입 배급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 상영시간 : 122분 / 개봉 : 4월9일
사랑하는 아내가 살해당했다. CIA의 암호 전문가인 찰리는 아내의 죽음을 파헤치려 하지만 조직은 침묵하고 진실은 은폐됐다. 그러니 직접 나설 수밖에. 하지만 찰리는 현장을 경험한 프로도, 킬러도 아니다. 남들은 총 한 번 제대로 쏜 적 없는 아마추어라고 여기지만 물러설 수는 없다. 암호만 풀었던 찰리의 복수가 시작된다.
찰리에겐 탁월한 두뇌와 암호를 풀 수 있는 기술이 있다. 거대한 테러 집단에 맞서는 찰리의 지능적인 작전으로 점차 사건의 실체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배우 라미 말렉이 주인공 찰리를 연기한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국내 관객과도 친숙한 배우다. 오랜만에 첩보 액션 영화의 주연으로 나서 색다른 모습을 보인다. ‘매트릭스’와 ‘존 윅’ 시리즈에서 활약한 반가운 배우 로렌스 피시번도 만날 수 있다.
라미 말렉은 ‘아마추어’에 대해 “과소평가된 사람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라며 “영화를 본 관객이 용기와 끈기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자기 내면의 강인함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