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철·멜로망스 김민석 걸그룹 투표 사과
배우 김성철과 멜로망스 김민석이 걸그룹 몸매를 평가하는 투표에 참여해 구설에 오르자 소속사를 통해 사과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김성철과 김민석이 걸그룹 멤버들의 몸매를 평가하는 SNS 투표에 참여했다는 글이 게재됐다. 이는, 걸그룹 멤버들의 무대 영상을 느리게 재생하는 효과를 입혀 신체 부위를 부각시킨 콘텐츠에 관한 투표로, 관련 사실이 알려진 뒤 두 사람은 누리꾼의 비난을 받았다.
이와 관련 김성철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해당 SNS 계정이 논란이 있고 자극적인 콘텐츠를 다루는 채널인지 전혀 몰랐다”며 “잘못됐다는 문제를 인식하고 취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측에도 사과의 말씀을 전달했다”며 “앞으로 SNS 활동도 더욱더 신중하게 해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게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김민석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또한 “잘못 누른 걸 안 뒤 취소했다”며 “심리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24일 데뷔
에스파와 라이즈의 여동생이 나온다.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데뷔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는 24일 하츠투하츠의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하츠투하츠의 첫 싱글 ‘더 체이스’에는 타이틀곡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 두 곡이 실린다.
하츠투하츠는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등 8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들은 2020년 에스파 이후 SM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구준엽 아내 서희원·피플크루 출신 작곡가 오성훈 사망
3일 구준엽 아내로 대만배우 쉬시위안(서희원)과 피플크루 출신 작곡가 오성훈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쉬시위안의 동생이자 배우 쉬시디(서희제)는 이날 SNS에 “가족의 일본 여행 중 가장 사랑하고 착한 언니가 독감으로 인한 폐렴 합병증으로 우리 곁을 떠났다”고 알렸다.
쉬시위안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드라마 ‘유성화원’에서 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국내에서는 지난 2022년 3월 가수 구준엽과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쉬시위안에 이어 오성훈의 사망 소식도 전해졌다. 오성훈은 이날 새벽 녹음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오성훈은 1997년 힙합그룹 피플크루로 데뷔했으며 이후 작곡가 겸 작사가로 전향해 테이의 ‘가슴이 슬퍼’ 작곡, 케이윌의 ‘러브119’ 공동 작곡, SG워너비 ‘비틀즈의 음악보다’ 작사 등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