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과 조여정, 송승헌이 주연한 영화 ‘히든페이스’가 6일부터 IPTV와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화제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김대우 감독이 연출해 지난해 11월20일 개봉한 ‘히든페이스'(제작 스튜디오앤뉴)는 이른바 ‘밀실 스릴러’를 내세워 주목받은 작품이다. 집안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밀실을 배경으로 세 명의 인물이 뒤엉킨 욕망에 관한 이야기다.
부유한 오케스트라 단장의 딸인 수연(조여정)은 약혼자인 성진(송승헌)의 마음을 시험하고자 밀실에 숨고, 그 사실을 모른 채 수연의 행방을 궁금해하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인 첼리스트 미주(박지현)가 나타난다. 미주에게 빠져드는 성진과 그들의 밀회를 밀실에서 지켜보는 수연을 둘러싼 비밀에 관한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다뤘다.
영화는 박지현의 파격적인 노출 연기로 주목받으면서 개봉 초반 관객의 관심을 이끌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활약, 아슬아슬한 에로티시즘을 표현하는 감독의 섬세한 연출에 대한 호평이 확산하면서 장기 흥행을 이었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영화로는 지난 2019년 ‘타짜: 원 아이드 잭’ 이후 5년 만에 누적관객 100만명을 동원하는 성과도 거뒀다.
이제 극장을 넘어 안방에서도 ‘히든페이스’를 감상할 시간이다. 영화는 6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TV, 쿠팡플레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KT 스카이라이프,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