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레블 리지’의 주인공 에런 피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레블 리지'(감독 제러미 소니에)는 마약 혐의로 구금당한 사촌의 보석 신청을 위해 소도시를 방문했다가 경찰에게 돈을 빼앗기고 사촌마저 구하지 못하게 된 전직 해병대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에런 피어가 전직 해병대원 테리를 맡아 부패 경찰들에 대한 응징에 나선다. 부패 경찰을 응징하는 스토리는 지난 6월 공개된 또 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제시가 알바가 주연한 ‘트리거 워닝’을 떠올리게 한다.
에린 피어는 탁월한 신체 조건과 부드러운 눈빛, 사실감을 더한 액션 연기로 러닝타임 내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또 한 명의 액션스타 탄생을 예감케 한다.
에런 피어는 영국 출신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2018~19년 슈퍼맨 탄생 200년전의 이야기를 그린 슈퍼맨 프리퀄 드라마 ‘크립톤’과 2021년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올드’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또 올해 연말 개봉 예정인 디즈니 실사영화 ‘무파사: 라이온 킹’의 타이틀롤 무파사의 목소리를 맡아 관객과 만남을 앞뒀다.
한편, ‘레블 리지’는 9월16일부터 9월22일까지 3670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영화(영어) 톱10에서 ‘어글리’의 4560만 시청시간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1주일 전보다 순위가 한 계단 하락했지만, 미국·캐나다·영국·프랑스·일본·한국 등 89개국에서 톱10 안에 들며 인기를 이어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