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이름 세 글자가 주는 신뢰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어느새 8월이 왔습니다. 올여름 극장가가 대부분 남성 배우 중심이라면, 곧 개봉하는 ‘리볼버’는 여성 중심인데요. 오랜 시간 다양한 작품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일군 전도연이 주연으로 나서 눈길을 끕니다. 이번 주는 ‘리볼버’와 마침내 공개 일을 확정한 ‘오징어 게임’ 시즌2 예고 등 구독자님들의 콘텐츠 리스트📝를 두둑하게 채워줄 소식들로 준비했으니까, 끝까지 함께해 주세요.👏
🔫다시 뭉친 전도연과 오승욱 감독, 베일 벗은 ‘리볼버’
오승욱 감독과 전도연이 ‘무뢰한’ 이후 9년 만에 재회했어요. 오는 8월7일 개봉하는 ‘리볼버’를 통해서요. 첫 작품을 통해 ‘무뢰한당’이라는 마니아를 양산했던 이들의 재회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는데요. 시사회를 통해 베일을 벗은 ‘리볼버’는 건조하고 차가운 전도연이 ‘느림의 미학’이 담긴 오 감독의 시나리오와 만나 한껏 시너지를 발휘했어요.👀 그 결과 해외 172개국 판매 성과를 올렸어요. 기자간담회에서는 지창욱의 발언으로 전도연이 크게 당황하기도 했는데요. ‘리볼버’의 이모저모, 바로 소개할게요!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기묘하고 색다른 누아르 VS 지나친 설명조의 추적극…리뷰
👉뭐라고 했기에…지창욱 때문에 당황한 전도연 포착(영상)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시즌2는 12월26일, 시즌3는 내년 공개를 공식화했어요. 연출을 맡은 황동혁 감독은 “진짜 게임이 시작됩니다”라는 편지📩를 통해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외신들은 ‘오징어 게임’ 소식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될 것”이라는 비유를 사용했어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넷플릭스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이 다시 한번 열풍을 주도할 수 있을까요?🤔 ‘오징어 게임’과 관련한 다채로운 소식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오징어 게임’, 시즌2는 12월26일…시즌3 계획까지
👉’오징어 게임2’는 왜 12월26일에 공개되는 걸까?
2024 파리 올림픽이 성황리에 열리고 있어요. 한국 양궁은 놀라운 실력으로 한국은 곧 신궁의 나라라는 사실을 증명했는데요. 그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양궁과 영화는 접점이 없었는데, 류승룡이 주연한 ‘아마존 활명수’가 올림픽 양궁 신화를 이어받을 기발한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어요. ‘극한직업’ 배세영 작가와 류승룡, 진선규가 만났는데요. 진한~ 코미디🤣의 매력으로 관객들의 웃음보를 정조준 할 예정이에요. 이 밖에 역사상 가장 위대한 체조 선수 반열에 오른 시몬 바일스의 경기를 직관하기 위해 파리로 집결한 할리우드 스타들의 모습도 포착했어요.👁️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파리에 뜬 할리우드 스타들, 톰 크루즈가 왜 거기서 나와?
무더위가 지속됐습니다. 주말만큼은, 더위☀️를 피해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 한 편 볼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 주말 극장가를 살펴봤어요. 조정석 주연의 코미디 영화 ‘파일럿’이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데드풀과 울버린’ ‘슈퍼배드4’ 등이 잇따르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파리 올림픽이 예상외의 변수로 작용하고 있어요.🥇 또한 ‘K팝 대표’ 그룹 블랙핑크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영화도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번 주말, 뭘 볼까?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기사 제목을 클릭하세요)
👉조정석 코미디냐 VS ‘데드풀과 울버린’ 청불 액션이냐
매주 발행하는 맥스무비레터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