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주인공 된 임영웅…단편 ‘온기’ MV로 먼저 공개
단편영화의 주인공, 임영웅이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16분 임영웅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하루 만인 6일 밤 10시 누적 100만 뷰를 돌파했다. 7일 오후 2시 현재 120만 뷰를 넘어섰다.
‘온기’는 임영웅이 공동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더블 싱글 타이틀곡으로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를, ‘모래 알갱이’의 작사·작곡에 참여한 김수현과 황선호가 작곡을 각각 맡았다.
임영웅은 6일 오후 6시 자작곡 ‘온기’와 ‘홈'(Home) 등 두곡이 담긴 더블 싱글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 직후 ‘홈’과 ‘온기’가 멜론 ‘핫 100’ 차트 1, 2위에 나란히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자작곡의 인기와 더불어 임영웅이 직접 출연한 ‘온기’ 뮤직비디오도 주목받고 있다.
임영웅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단편영화 형식으로 제작해 배우 안은진과 호흡을 맞췄다. 이를 편집해 뮤직비디오로 먼저 공개하고 영화 버전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임영웅은 그동안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지만 단편영화 형식으로 작품을 완성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드라마 ‘연인’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말의 바보’ 등으로 한창 주목받는 배우 안은진과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임영웅이 출연한 단편영화 ‘온기’의 한 장면. 사진제공=물고기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