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 1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던 이종석이 갑작스럽게 차기작 관련 소식을 전해왔다.
데일리 핫이슈
● 이종석,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 주연 물망
배우 이종석이 이응복 감독과 손을 잡을까.
이종석이 이응복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의 주인공 제안을 받고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는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를 고민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 장르의 드라마다. 이종석은 주인공 김태경 역할을 제안받고 현재 출연을 위한 세부 조건을 협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도 반대하는 나의 연애’는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이응복 감독은 ‘태양의 후예’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를 연출했고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2’의 연출도 맡았다.
이종석이 출연을 확정한다면 이응복 감독과 처음 작업하게 된다.
● SM 그룹 라이즈 멤버 승한 활동 중단
S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라이즈의 멤버 승한이 활동을 무기한 중단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입장을 통해 “승한은 최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무단 유출 및 유포되고 있는 본인의 사생활 관련 이슈로 인해 팀과 멤버들은 물론 팬 여러분께 실망과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반성하고 있다”며 승한의 활동 중단을 발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어 “당사 역시 이러한 상황에서 승한이 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다”며 “팀과 멤버들에게 더 이상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본인의 의견을 존중해 활동을 무기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라이즈는 22일부터 승한을 제외한 6명의 멤버로 활동한다.
다만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승한과 관련해 무단 유출 및 유포되는 영상과 사진 대다수가 악의적으로 편집됐다고 밝히고 유포자를 특정해 22일 관할 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 블랙핑크, 영국 국빈 만찬 참석
그룹 블랙핑크가 22일(한국시간) 영국 버킹엄궁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 국빈 만찬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윤 대통령과 찰스 3세 국왕이 참여한 버킹엄궁 국빈 만찬에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소속사와의 재계약 등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멤버 4명이 공식 행사에 오랜만에 함께 나서면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드레스를 입고 만찬장에 들어서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들의 모습은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8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끝난 상태로 그룹 활동을 위한 재계약 논의를 진행 중이다. 멤버 각자 솔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가운데 4명이 전부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할지 주목받고 있다.
● 김병만, 7세 연상 아내와 이혼
SBS ‘정글의 법칙’ 등에서 활약한 개그맨 김병만이 결혼 12년 만에 이혼했다.
소속사 스카이터틀은 22일 “김병만이 아내와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김병만은 지난 2011년 7세 연상의 아내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 이전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로 지내왔다는 사실이 알려져 주목받기도 했다.
김병만은 지난해 불의의 사고로 모친을 떠나 보냈다. 김병만의 모친은 서해안 갯벌에 조개를 잡으러 갔다가 고립돼 세상을 떠났고, 이 사건은 뉴스를 통해 보도되기도 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