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가문의 영광,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
◆ ‘가문의 영광: 리턴즈’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돈과 권력을 쥐고 있는 전설의 장씨 가문이 있다. 가문의 수장 홍회장에게 골칫거리가 딱 하나 있는데, 비혼주의를 선언한 막내딸 진경이다. 어느 날 진경은 처음 본 남자 대서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장씨 가문은 일등 사윗감의 조건을 두루 갖춘 대서와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기 시작한다.
윤현민이 신이 내린 글빨의 작가이자 가문의 강제 예비 사위 박대서 역을, 유라는 불 같은 성격을 가진 가문의 막내딸 장진경 역을 맡았다.
김수미는 타고난 리더십으로 시대 초월 굳건한 가문의 수장 홍덕자로 등장한다. 김수미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가문의 영광’ 시리즈의 정통성을 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탁재훈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가문의 시한폭탄 아들 장석재 역을, 정준하는 가문의 분위기 메이커인 오른팔 종면 역을, 추성훈은 최고의 싸움 고수이자 가문의 배신자 얏빠리 역을 맡아 극에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고윤, 기은세, 김희정 등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감독: 정태원, 정용기 / 출연: 윤현민, 유라, 김수미, 탁재훈, 정준하, 추성훈, 고윤, 기은세, 김희정 /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 배급: NEW / 러닝타임: 99분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개봉: 9월21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