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에드워드 리, ‘유퀴즈’ 뜬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에드워드 리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난다.
9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공식 SNS에 “이븐하게 재밌는 실시간 유퀴즈 촬영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출연분이 오는 16일 방송된다고 알렸다. ‘이븐하게’는 “고기가 ‘이븐'(Even·고르게)하게 익지 않았다”는 ‘흑백요리사’ 속 안성재 셰프의 멘트를 인용한 것으로 웃음을 안긴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MC 유재석과 조세호를 만난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8일 최종회가 공개된 ‘흑백요리사’는 100명의 셰프가 벌이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이다. 최현석 등 이미 방송 등으로 친숙한 유명 셰프 20명을 백수저로,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탁월한 실력을 갖춘 무명의 셰프 80명을 흑수저로 분류하고 이들의 경합을 다뤘다.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는 ‘무한 요리 지옥’을 주제로 마지막 경합을 펼쳤고, 프로그램 진행과 심사를 맡은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안성재 셰프의 만장일치 선택으로 나폴리 맛피아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 리사, 미국 뉴욕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서 공연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현지시간으로 오는 15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9일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홈페이지에 따르면 리사는 2018년 이후 6년 만에 다시 열리는 이 행사에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리사는 이날 소속사 라우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 싱글 ‘문릿 플로어’의 라이브 퍼포먼스 비디오도 공개했다.
‘문릿 플로어’는 미국 록밴드 식스펜스 넌 더 리처의 ‘키스 미’를 리사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리사는 올해 ‘록스타’와 ‘뉴 우먼’ 그리고 ‘문릿 플로어’ 등 신곡을 잇따라 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 유병재, NGO 단체에 기부…누적 금액 1억↑
방송인 유병재가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최근 유병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유병재는 “꾸준이라고 하면 민망하지만”이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유병재의 기부금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에 따르면 유병재는 2019년부터 6년째 기부를 해왔다. 앞서 2월에도 1000만 원을 후원한 유병재는 지금까지 1억 4000만원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