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변요한은 드라마, 영화 일정으로 바쁜 나날이다. 영화는 최근 개봉한 ‘그녀가 죽었다’이며 드라마는 디즈니+ 오리지너 시리즈 ‘삼식이 삼촌’이다.
변요한과 송강호 그리고 이규형, 진기주, 티파니 영 등이 출연한 ‘삼식이 삼촌’은 최근 5부까지 공개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디즈니+ ‘삼식이 삼촌’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은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삼식이 삼촌(송강호)과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김산(변요한)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세계적인 배우 송강호가 타이틀롤 삼식이 삼촌 역을 맡았다.
여기에 배우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유재명 등이 출연해 혼돈의 시대 속 피어나는 꿈과 욕망, 그리고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극중 삼식이 삼촌은 잘 먹고 잘 살기 위해 궂은 일도 마다지 않는 인물로 특유의 지략과 수완으로 혼돈의 시대를 거침없이 살아낸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로부터 ‘삼식이 삼촌’으로 불리는 미스터리한 캐릭터이자, 자기 식구는 절대 굶기지 않는다는 신념의 소유자로 당대 서민들의 바람을 상징하는 인물이다.
‘삼식이’라는 이름도, 자기 식구는 반드시 하루 세끼를 먹인다는 뜻에서 시작됐다.
총 16부작으로 이뤄진 드라마는 5월15일 처음 1~5회를 공개한 뒤 매주 수요일 2편씩, 그리고 마지막 주에 3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감독: 신연식 / 출연: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서현우, 오승훈, 주진모, 티파니 영, 유재명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편성: 16부작 / 관람등급: 15세관람가 / 공개: 5월15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