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는 지난달 송중기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 내내 아내의 손을 잡고 아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송중기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이처럼 가족 결혼식 행사에 아내와 참석한 것만으로도 온라인을 들썩이게 만든 배우 송중기.
결혼과 득남 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그인데. 그의 신작 ‘화란’을 드디어 안방극장에서 볼 수 있게 됐다는 소식이다.
송중기와 홍사빈의 거친 세상 ‘화란’, 안방 공개
배우 송중기와 홍사빈 주연의 영화 ‘화란’이 21일부터 IPTV와 온라인, 모바일에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극장에서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이라면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신예 김창훈 감독이 연출한 ‘화란'(제작 사나이픽처스)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동참하면서 겪는 일을 그렸다.
마땅히 울타리가 돼 줘야할 가정과 세상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는 연규가 치건을 만나 어른의 세계에 들어서면서 벌어지는 겉잡을 수 없는 비극을 그린 누아르 장르로 주목받았다.
연극 무대에서 주로 활동한 신인 홍사빈이 연규 역을 맡아 활약했고, 송중기가 치건 역을 맡아 거친 세상에서 위태롭지만 견고한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고 살아가는 치건 역을 소화했다. 여기에 가수 비비로 활동하는 김형서가 연규의 이복 남매인 하얀 역으로 활약했다.
‘화란’은 개봉에 앞서 지난 5월 열린 제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주목할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됐다. 이후 여러 영화제에 진출해 작품의 고유한 개성을 인정받았다.
영화의 유명세는 익히 알고 있지만 아직 극장에서 작품을 감상하지 못한 관객에게 이번 IPTV 등 공개는 영화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화란’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와 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쿠팡플레이,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온, 왓챠, 애플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