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임영웅 했다! 대전 콘서트도 ‘순삭 매진’
가수 임영웅이 이름 값을 증명하고 있다.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진행 중인 임영웅이 티켓 예매를 오픈할 때마다 순식간에 전 좌석 매진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 임영웅의 대전 공연(12월29일~31일) 티켓이 예매창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앞서 6회에 걸쳐 진행하는 서울 콘서트 역시 예매창 오픈 당시 300만명이 넘는 동시 접속자가 몰렸고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임영웅의 막강한 파워가 증명된 순간들이다.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한편에선 티켓을 구하지 못하는 팬들을 노린 불법 거래도 이뤄지고 있다.
이에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티켓 예매 시 일어나는 불법 거래 정황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뜻을 재차 밝히고 있다. 불법 거래로 판단되는 예매 건에 대해서는 사전 안내 없이 취소하고, 이와 관련한 피해가 없도록 주의를 당부했다.
한편 임영웅은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포함한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광활한 우주를 콘셉트로 웅장한 스케일로 꾸민 무대 장치 등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한다..
지난달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막을 연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는 3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3일부터 5일까지 남은 3회 공연을 펼친다.
이어 오는 24~26일 대구, 12월 8일~10일 부산, 12월29일~31일 대전, 내년 1월5일~7일 광주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댓글0